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컴퓨터실 전용게임 피카츄 배구

컴퓨터를 배우는 전산시간이면 친구들과 선생님 몰래 게임을 하곤 했는데요.

아무래도 수업시간이라 풀스크린으로 나오는 게임들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.

오늘은 오랜만에 그 생각이나서 한번 게임을 찾아 해봤습니다~

정말 단순한데 당시에는 뭐가 그렇게 좋았는지 참 많이 했었죠ㅎㅎ






당시에는 자세히 안봐서 몰랐는데 아마 일본의 프로그래머가 제작을 했고 한국에서 번역을 한 것 같습니다.

구글 같은 곳에서 찾아봐도 뭐하는 곳인지 피카츄 배구를 제외하면 마땅한 정보가 없네요.

아무튼 오랜만에 플레이를 해봤습니다ㅎㅎ






스크린샷을 찍느라 점수를 많이 먹힌 점도 있지만 결과적으론 패했네요.

오랜만에 해서 몰랐는데 enter를 누를 때 방향키를 같이 누르면 스파이크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는 사실ㅎ


그냥 대충 쳐서 네트 조금 뒤에서 받게 만들고 그것을 쳐내면 네트 앞에서 아래버튼을 누르고

스파이크를 하면 쉽게 득점을 할 수 있습니다~


심심하신 분은 오랜만에 피카츄 배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ㅎㅎ